E1, LPG(Love, People, Green) 캠페인 진행

입력 2013년05월06일 00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E1이 LPG에 대한 새로운 생각을 담은 "러브, 피플, 그린" 캠페인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E1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LPG에 대한 생각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했다. 각 알파벳에 "러브(Love), 피플(People), 그린(Green)"의 의미를 담았으며, LPG가 가진 사랑과 온기, 사람들 사이의 교감, 환경에 대한 가치를 표현했다. 


 회사측은 오는 6월말까지 100% 당첨되는 충전소 사은행사 "1,000포인트의 특권"도 동시 진행한다. E1오렌지 카드 우수회원이라면 1,000포인트 차감 후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 소치 피겨대회 관람권, 2등(10명)에게 100만 오렌지포인트, 3등(21명)에게 김연아 아이스쇼 관람권을 준다. 모든 응모자들에게는 2만 원 상당의 LG생활건강 생활용품세트를 증정한다. 일반회원의 경우 5월중 E1충전소를 3회 이상 이용하면 참여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LPG를 대한민국 구석구석에서 묵묵히 일해 온 소비자의 삶의 가치와 의미로 표현했다"며 "삶의 에너지로서 LPG의 의미를 소비자와 교감하고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수입 디젤 세단, 대형시장마저 장악 조짐
▶ 터보 vs 자연흡기, 어떤 엔진 선택할까
▶ 슈퍼레이스 개막전, 반전 있는 우승 이어져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