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국가브랜드경쟁력 1위 선정…7년 연속

입력 2015년03월16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타이어가 한국생산성본부 주관 "2015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서 타이어 부문 7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조사에서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구매 의도, 충성도 등 모든 조사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가 제공하는 이미지와 소비자가 생각하는 이미지의 일치를 평가하는 "브랜드 관계" 항목이 전년과 비교해 큰 상승을 보였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7년 연속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1위로 선정된 것은 기술 리더십을 바탕으로 회사의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혔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한국타이어는 벤츠, BMW, 아우디 등 독일 회사를 비롯해 글로벌 25개 완성차 회사와 공급 계약을 맺고 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맥라렌, 뉴욕오토쇼 장식할 새 스포츠카 선공개
▶ BMW, "i" 브랜드 3번째 차종 아이디어 착수
▶ [르포]현대차, "DCT 기술 결코 밀리지 않는다"
▶ 현대차, i20 액티브 출시..소형 CUV 시장공략 나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