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21(일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시트로엥 C4 칵투스, 2015 밀라노 디자인 위크 참가
입력 2015년04월15일 00시00분
김성윤 기자
가
시트로엥이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인 "2015 밀라노 디자인 위크"에 시트로엥 C4 칵투스를 전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시트로엥에 따르면 C4 칵투스는 지난 2015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올해의 자동차 디자인 상"을 수상하며 특유의 에어범프 디자인을 인정받았다. 이번 밀라노 전시를 통해 다시 한 번 브랜드의 디자인 철학과 아이덴티티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전시는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아트 오브 리빙 전시회"와 "탤런트 앤 이코노미 전시회" 두 곳에서 이뤄진다. 아트 오브 리빙은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디자인한 아이템들을 전시하는 곳으로, C4 칵투스는 소파 스타일의 벤치시트와 가죽 스트랩 도어 핸들, 대시보드 수납공간 등을 선보인다. 또한 탤런트 앤 이코노미에서는 C4 칵투스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관람객들에게 프랑스식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컴팩트 SUV인 C4 칵투스는 외부 곳곳에 적용한 에어범프로 차체 보호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구현한 점이 특징이다. 지난해 출시 이후 총 6만대 이상 판매했으며 국내에는 올 하반기에 판매할 예정이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고급차, "제품 확대 배경은 희소성 유지"
▶ [칼럼]성능 시대여 안녕, 이제는 브랜드 시대
▶ [르포]한국타이어, 포르쉐를 넘어 슈퍼카까지 노린다
▶ 현대차, 싼타페에 유로6 엔진 얹고 표정 바꾼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윤 기자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정책법규 e
정책법규 해외시장 출격 앞둔 제네시스 GV80, 미국 사전계약 2만대 돌파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2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3
[하이빔] BYD보다 비싼 토레스 EVX를 어찌하리오
4
혼다코리아, 9월 어코드 구매 시 최대 300만원 할인
5
파블로항공, ‘볼크’ 합병으로 드론 대량생산 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