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3(토요일)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전체기사
기획/칼럼
자동차
산업/정책
모빌리티
포토/영상
상용차
리쿠르트
기획
하이빔
기획PR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
영상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채용공고
전체기사
기획/칼럼
기획
하이빔
기획PR
자동차
신차
시승기
모터쇼
이슈&트렌드
산업/정책
기업활동
실적·통계
정책법규
이슈&트렌드
모빌리티
항공/운송
SW/전장
로보틱스
이슈&트렌드
포토/영상
포토
영상
상용차
이슈&트렌드
제품/서비스
리쿠르트
채용공고
인기검색어
#타이어
#김성환
#박홍준
#슈퍼레이스
뉴스홈
산업/정책
기업활동
한국타이어, 패션 브랜드 피치스와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19년01월08일 00시00분
김성환
가
-미국 스타트업 패션 브랜드 피치스와 협업 캠페인 진행
-커스터마이징 타이어 기획과 디자인, 제작 전담
한국타이어가 미국 패션 브랜드 피치스(Peaches.)와 손잡고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자동차 튜닝 문화를 스트릿 패션에 녹여낸 피치스와 함께 다양한 협업 활동을 펼친다. 구체적으로는 캠페인 시리즈 영상 컨셉을 구현해 낼 커스터마이징 타이어의 기획부터 설계, 디자인 개발, 제작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피치스는 미국을 중심으로 마니아층을 형성 중인 스트릿 패션 브랜드다. 스트릿카 컬쳐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특히, 스토리텔링 역량을 기반으로 자동차와 패션을 접목한 다양한 영상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자동차 문화를 선도하고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구축해 글로벌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며 파트너십 체결 이유와 포부를 밝혔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프리미엄 브랜드 DS, 7크로스백 출사표 던져
▶ 볼보차코리아, "올해 1만대 판다"
▶ [CES]현대차, 걷는(?) 컨셉트 "엘리베이트" 공개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원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기사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김성환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전체기사 한국타이어, 카제박과 ‘라우펜’ 소재 디지털 콘텐츠 공개
전체기사 에피카, 르노코리아 강남 전시장 리뉴얼로 정체성 강화
올려 0
내려 0
MY댓글
MY 뉴스 댓글
()
이메일
:
연락처
:
댓글
0
답글
0
받은공감
0
시간순
추천순
반대순
다음기사
재규어 TCS 레이싱, 모나코 E-프리 첫 우승
(2024-05-02 00:00:00)
이전기사
현대오일뱅크, 남북 도로 연결용 유류 첫 육로 수송
(2003-07-29 00:00:00)
가장 많이 본 기사
1
“100만원에 이 옵션들을 다 준다고?” 기아 K5·K8 신규 트림 주목
2
[시승]”같은 듯 다르다”, BMW X3 가솔린과 디젤 살펴보니
3
[시승] 기품과 시크함이 공존하는 車, 제네시스 G80 블랙
4
[하이빔]GM한국사업장, “철수는 없다”
5
[하이빔]멈춰 선 법인택시, 현실적으로 봐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