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트럭버스 타이어 안전점검 캠페인 펼쳐

입력 2025년04월23일 09시26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4일~25일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점검
 -경제성 및 안정성을 강화한 신제품 KXA17 소개

 

 금호타이어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대형 트럭 및 버스를 대상으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안전운행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24일부터 이틀 동안 열린다. 장소는 송산포도(시흥방향), 여주(강릉방향), 신탄진(서울방향), 칠곡(서울방향) 등 전국 4개 고속도로 휴게소다. 해당 휴게소를 방문하는 운전자들은 금호타이어의 전문가들로부터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 상태 점검, 밸런스 점검 등의 종합적인 안전 점검 서비스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타이어 관리 요령과 전문가 상담도 받을 수 있다. 방문자들에게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안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는 한편 트럭-버스용(TBR) 타이어 ‘KXA17’, ‘KRA53’, ‘KRA60’, ’KXD10+’ 에 대한 제품 홍보 활동도 함께 펼친다. 특히, 신제품 KXA17은 중장거리 트랙터 및 카고 차를 위한 전륜용 타이어다. 마모율별 요구 성능에 최적 성능을 발휘하는 신개념 지능형 패턴 기술을 도입해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최준성 금호타이어 품질서비스팀 팀장은 “대형 차의 장거리 운행 안전은 타이어 점검에서 출발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운전자가 타이어 안전을 더 철저히 관리하고 사고 예방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호타이어는 매년 트럭·버스용 타이어뿐만 아니라 승용차용 타이어에 대해서도 무상점검 캠페인을 진행하며 타이어 안전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기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오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