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볼보 패밀리 데이’ 행사 가져

입력 2025년05월07일 10시31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60여 명 함께한 자연 속 힐링 캠핑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 

 

 볼보트럭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 가족을 위한 ‘볼보 패밀리 데이’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올해 패밀리 데이는 충남 세종시에 위치한 다온 숲 힐링캠프에서 캠핑 형식으로 지난 5월3일부터 4일까지 이틀 간 진행했다. 볼보 패밀리 데이는 볼보트럭이 2001년부터 25년째 이어오고 있는 대표적인 고객 행사다. 전국의 볼보트럭 고객과 가족들까지 함께 초대해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매년 진행돼 왔다. 올해는 특별히 볼보 브랜드 대상으로 함께 시너지 효과를 높이기 위해 볼보건설기계 고객까지 초청 범위를 확대했고 총 16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 첫날은 웰컴 키트 제공과 환영 리셉션을 시작으로 레크리에이션과 달고나존 운영, 사진찍기 미션, 어린이를 위한 트럭 및 건설기계 그리기 대회 등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이어진 저녁 시간에는 바비큐 디너와 캠프파이어를 중심으로 볼보 가족이 한자리에 모여 어울리는 화합의 장이 펼쳐졌다. 아이들을 위한 야간 간식과 푸짐한 선물도 마련돼 더욱 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특히, 이번 행사장 곳곳에는 자연 속 감성을 담은 포토존이 조성돼 가족과 함께 기념사진을 남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컵홀더와 테이블 배너 등 다양한 세부 요소에도 볼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세심하게 녹여내 행사 전반에 걸쳐 볼보만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둘째날에는 기상 미션을 시작으로 아침 조식, 시상식 등 프로그램을 진행한 후 일정을 마쳤으며 볼보트럭코리아와 볼보그룹코리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마무리했다.

 

 박강석 볼보트럭코리아 대표는 "패밀리데이는 매년 보다 많은 고객과 직접 교감하며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신뢰를 기반으로 든든한 운송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객의 곁을 지키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