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스토어 구매자 대상, 혜택 제공
-상세한 차 및 프로모션 정보 등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8월부터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를 통해 차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매월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온라인 스페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토어’는 소비자가 전국의 온라인 재고를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조회하고 상세한 차 옵션 및 다양한 프로모션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온라인 세일즈 플랫폼이다.
벤츠코리아는 매월 벤츠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스페셜 캠페인을 진행하며 온라인 플랫폼 기반의 새로운 소비자 경험을 제시한다. 추후 벤츠스토어 전용 한정판 제품 등을 통한 차별화된 혜택까지 제공해 접점을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온라인 스페셜 캠페인 대상 차는 매월 새롭게 지정되며 8월의 대상 차는 25년식 ‘메르세데스-AMG GT 43 4매틱 플러스’다. GT 43 4매틱 플러스는 고성능 4도어 쿠페로 직렬 6기통 엔진과 가변식 사륜구동 시스템이 맞물린다. 강력한 주행 성능과 패스트백 디자인의 날렵한 실루엣은 물론, 준수한 레그룸의 2열 공간 및 뒷좌석 열선 시트 등 실용성까지 갖춘 차다.
벤츠코리아는 첫 번째 캠페인의 일환으로 8월 내 벤츠스토어에서 해당 차를 구입하고 출고를 마치는 선착순 30명에게 AMG 및 SUV 익스피리언스 ‘얼티밋’ 프로그램 체험권 1매 및 동반인 티켓 1매와 더불어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
한편, 용인에 위치한 AMG스피드웨이 및 메르세데스-벤츠 SUV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진행하는 얼티밋 프로그램은 AMG 차 서킷 주행과 SUV 온,오프로드 주행을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종합 프로그램이다. 동반인 티켓에는 전문 인스트럭터가 운전하는 택시 드라이빙과 함께 에버랜드 내 문화 체험 프로그램 등이 포함돼 풍성한 경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