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코리아, ‘스텔란티스 썸머 하우스’ 캠페인 열어 

입력 2025년08월06일 10시20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브랜드 하우스, 여름 휴양지로 변신
 -활력 충전 음료 및 아이스크림 증정

 

 스텔란티스코리아가 뜨거운 여름, 도심 속 무더위를 날려줄 색다른 여름 캠페인 ‘스텔란티스 썸머 하우스’를 8월 말까지 전국 지프·푸조 전시장에서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수입차 전시장 방문에 대한 문턱을 낮추고 지속적인 폭염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도심 속 짧은 바캉스’를 선물하고자 기획했다. 전국 전시장을 여름 휴양지로 연출해 시원한 감성으로 온 지프와 푸조 브랜드를 가족이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행사 기간 동안 전시장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으며 별도의 예약 없이도 방문이 가능하다. 내방 소비자 전원에게는 수분과 활력 충전을 위한 ‘바이탈 레몬 스파클링’ 음료를 기본 제공한다. 또 자녀를 동반한 소비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블록팩)도 증정한다. 전시장을 방문 시 지프·푸조 차를 시승하면 강렬한 햇빛으로부터 체온을 지켜줄 각 브랜드의 로고가 각인된 양우산도 추가로 증정한다.

 

 ‘스텔란티스 썸머 하우스’는 8월 말일까지 전국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및 지프, 푸조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스텔란티스코리아는 현재 전국에 지프 15개, 푸조 13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중 광주(전라도), 대구, 대전, 부산, 수원, 안양, 원주, 의정부, 인천 , 일산, 제주 등 총 11곳은 두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통합 전시장인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로 운영하고 있다.

 

 방실 스텔란티스코리아 대표는 “기록적인 폭염과 호우가 반복되는 극한의 여름을 함께 견뎌내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했다”면서 “지프와 푸조는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모두의 계절, 그리고 일상 속 평범한 감정들을 함께 공유해 나가는 브랜드로 자리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