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 분당·안양·동탄·서초 지역 판매사 모집

입력 2025년08월13일 09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판매 및 A/S 서비스를 일괄 인수, 승계 
 -프리미엄 서비스 지속 강화 목표 등

 

 아우디코리아가 현재 공식 판매사인 위본모터스가 운영 중인 사업장을 인수 및 운영할 새로운 공식 판매사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위본모터스의 자체적인 전략적 결정에 따른 조치다.

 



 

 회사는 이번 판매사 모집을 통해 브랜드 기준과 프리미엄 서비스 수준을 안정적으로 계승 및 강화하고 수도권 핵심 거점 지역에서 접근성과 편의성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계획이다.

 

 아우디코리아는 분당, 안양, 동탄, 서초 지역의 기존 위본모터스가 운영하던 4개 사업장을 안정적으로 인수 및 승계할 수 있는 재무적 역량을 갖추고 있으며 최소 5년 이상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파트너사를 모집한다.

 

 선정 판매사는 해당 지역에서 신차 판매, 정비 서비스, 인증중고차 판매 등 아우디의 전반적인 사업운영을 담당하게 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기업은 아우디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도, 프리미엄 수입차 시장에 대한 경험, 그리고 입증된 경영 역량을 보유해야 한다.

 

 신규 판매사 지원 1차 접수 마감은 오는 2025년 8월21일 목요일 18시까지이며 지원 서류는 이메일(audi-m@audi-ccc.co.kr)로 제출해야 한다. 최종 파트너는 1차 서류검토 이후 추가 서류 심사와 인터뷰를 거쳐 선정할 예정이다. 지원을 희망하는 투자사는 8월21일까지 아우디 코리아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신청 절차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현재 아우디코리아는 전국에 30개 전시장과 34개 서비스센터, 11개의 인증중고차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