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쉐린 시티그립 시리즈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
미쉐린코리아가 18일 모터바이크 오너들의 여름철 안전한 라이딩을 위한 스쿠터 타이어 프로모션을 오는 10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철 타이어 상태가 불량하면 제동 거리가 길어지고 바퀴가 수면 위에서 헛도는 수막현상이 발생해 바이크가 미끄러지는 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 이 때문에 여름철에는 특히 타이어 상태를 꼼꼼하게 점검하고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미쉐린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티그립 시리즈를 중심으로 전개한다. 강우가 잦은 여름철에도 라이더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즐길 수 있도록 젖은 노면에서 우수한 접지력을 갖춘 게 특징이다.
프로모션 기간 중 미쉐린 시티그립 시리즈(시티 그립, 시티그립 2, 시티 세이버) 중 1세트를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권이 주어진다. 응모권의 QR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 접속한 뒤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응모가 끝난다. 경품은 야마하 X-MAX 바이크, 혼다 PCX 바이크, 아라이 헬멧 70만원 상품권, 미쉐린 시티그립 타이어 세트 등 풍성하게 구성했으며 프로모션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미쉐린 시티그립 시리즈는 출퇴근, 도심 이동 등 일상적인 주행에 최적화된 스쿠터 타이어다. 특히, 미쉐린 시티그립 2의 경우 정교한 톱니 모양 사이프가 새겨진 트레드 디자인과 실리카 기반 고무 컴파운드를 적용해 젖은 노면에서 탁월한 접지력을 제공한다. 여기에 회전 저항을 줄여 연료 효율 증가에도 도움을 준다.
이 외에 단순히 여름철 빗길뿐 아니라 겨울철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높은 접지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돼, 날씨나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사계절 내내 일상에서의 안전하고 편안한 라이딩을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