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여 명 오너가 참여하며 관심 증명
-아카데미와 스포츠 주행으로 나눠 진행
혼다코리아가 인제 스피디움에서 ‘제3회 혼다 트렉데이’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혼다 스포츠 모터사이클 오너를 대상으로 평소 경험하기 어려운 트랙 주행을 안전하고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다. 올해 3회째를 맞았으며 혼다코리아 정식 수입 모터사이클 보유자 중 혼다의 레이싱 DNA가 담긴 ‘CBR시리즈’와 스포츠 네이키드 ‘CB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70여 명의 오너가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이벤트는 ‘아카데미 주행’과 ‘스포츠 주행’ 총 2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트랙 주행의 즐거움을 전달했다. 아카데미 주행은 300cc 이상 CB/CBR시리즈 라이더가 참여할 수 있는 세션이다. 전문 인스트럭터의 교육과 함께 인제 스피디움 풀 코스 주행 경험을 제공했다.
스포츠 주행은 500cc 이상 CB/CBR시리즈를 보유한 라이더를 대상으로 전문 인스트럭터의 가이드에 따라 안전하면서도 자유롭게 스포츠 성능을 만끽할 수 있는 실전형 트랙 체험으로 운영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 트랙데이는 오너분들이 혼다 모터사이클의 압도적인 스포츠 성능을 제대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즐거운 모터사이클 문화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