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 및 부가서비스 구매시 혜택 제공
핀에어가 아비오스 포인트(마일리지)와 핀에어 플러스 등급 포인트를 동시에 두 배 적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면 아비오스와 등급 포인트 모두 두 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아비오스는 핀에어 또는 원월드 항공동맹 소속 항공사 이용 시 적립되는 마일리지로 좌석 업그레이드뿐 아니라 레스토랑, 여행사 등 다양한 제휴사 바우처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핀에어 플러스 등급 포인트를 올릴 경우 수하물이나 공항 및 항공편 서비스 등의 멤버십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프로모션은 2025년 8월 28일까지 예약한 항공편에 적용되며 여행 기간은 2026년 8월 23일까지다. 아비오스 및 등급 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항공편 예약 시 핀에어 플러스 회원 번호를 반드시 입력해야 한다. 적립 대상은 핀에어의 AY코드가 부여된 모든 항공편과 유료 부가 서비스, 핀에어 제휴 버스로 이코노미·프리미엄 이코노미·비즈니스 클래스의 편도 및 왕복 항공권 모두 포함된다.
김동환 핀에어 한국지사장은 “승객 여러분께 보다 많은 혜택과 만족을 드리기 위해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핀에어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핀에어 서울-헬싱키 노선은 주 7일 운항하며 오후 9시 50분 인천국제공항을 출발해 다음 날 오전 5시 30분 헬싱키 반타 공항에 도착한다. 해당 노선에는 핀에어가 보유한 최신 기종인 A350 항공기가 투입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