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전국 전시장서 하이브리드 라인업 시승행사 진행

입력 2025년09월05일 15시41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30일까지 전국 13개 전시장서 진행

 

 푸조가 오는 30일까지 전국 푸조 전시장에서 3008 스마트 하이브리드, 408 스마트 하이브리드, 308 스마트 하이브리드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푸조의 스마트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배터리 규격상 마일드 하이브리드(MHEV)로 분류되지만 전기 모터를 기어박스에 통합한 독창적 설계와 48V 배터리를 조합해 순수 전기 주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도심 환경에서는 전체 주행 시간의 약 50%를 전기 모드로 소화할 수 있어 전기차 수준의 정숙성과 매끄러운 주행 감각, 그리고 연료비 절감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스마트 하이브리드를 시승한 모든 방문객에게는 ‘젤리계의 명품’으로 불리는 프리미엄 프렌치 젤리 피에로 구르망 1박스가 증정된다. 시승행사는 전국 13개 푸조 및 스텔란티스 브랜드 하우스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스텔란티스코리아 방실 대표는 “푸조 스마트 하이브리드 라인업은 프렌치 감성과 전동화 기술을 결합해 스타일과 효율, 주행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라며 “소비자들이 프랑스만의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과 오감을 만족시키는 드라이빙 경험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푸조는 고객의 초기 비용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합리적인 금융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다. 고유예 할부 상품을 통해 월 30만원대부터 부담 없이 푸조 스마트 하이브리드 차량을 운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출시한 모든 푸조 스마트 하이브리드 차량은 2종 저공해차 인증을 획득해 각종 공영 주차장 및 혼잡통행료 감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간 자동차세가 21만원대에 불과해 차량 보유의 부담이 적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