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IFC몰서 팝업스토어 열어

입력 2025년09월11일 14시14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시승 및 전시 통해 접점 확대

 

 마세라티가 13일까지 서울 여의도 IFC몰 L3층에서 '라 까사 디 마세라티'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마세라티는 이 기간 주요 차종 전시 및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전시를 통해 브랜드 고유의 이탈리안 디자인 철학을, 시승을 통해서는 레이싱 DNA를 담은 역동적인 성능을 체험할 수 있다.

 

 공간에는 전 차종 ‘메이드 인 이탈리아(Made in Italy)’에서 비롯된 장인정신과 이탈리안 럭셔리 감각을 집약한 상징적인 차들이 자리한다. 그레칼레 폴고레와 그란카브리오 폴고레를 비롯해 국내 단 1대뿐인 한정판 MC20 레젠다 특별 전시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그란투리스모와 그레칼레를 경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팝업스토어 방문 상담객 전원에게  마세라티 우산을 증정하며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차를 이탈리아산 안티노리 와인을 추가 제공한다. 마세라티 오너가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스타벅스 e카드교환권 1만원권 또는 마세라티 컬렉션 아이템을 증정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세라티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사진을 촬영해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마세라티 공식 굿즈를 제공한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카드매칭 게임에 참여 시 1~3등에게도 경품을 증정한다.

 

 기무라 다카유키 마세라티코리아 총괄은 “일상 속에서 마세라티의 독보적인 이탈리안 럭셔리를 가까이 경험하실 수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마세라티를 대표하는 ‘디자인’과 ‘퍼포먼스’라는 두 축을 한 공간에서 입체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곳”이라며 “더 많은 국내 고객 여러분들이 마세라티가 지향하는 럭셔리와 퍼포먼스의 본질을 온전히 느껴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