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H-스타일리스트’ 와 함께 넥쏘 SNS 콘텐츠 공개

입력 2025년09월12일 09시00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넥쏘 우수한 상품성 담은 콘텐츠 제작

 

 현대자동차가 11일 현대차 SNS 앰배서더 ‘H-스타일리스트’의 넥쏘 SNS 콘텐츠를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2018년부터 패션·뷰티·운동 등 이종산업 관련 인플루언서를 ‘H-스타일리스트’로 모집해 현대차 관련 SNS 콘텐츠를 제작해왔다. 이번에 공개한 콘텐츠는 ‘H-스타일리스트’가 넥쏘의 친환경성과 차별화된 상품성을 담아 만든 인스타그램 이미지 및 짧은 영상 형식인 숏폼 등 총 30개로 구성했다.

 

 아울러 현대차는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한 콘텐츠 중 소비자 투표를 통해 우수작을 선정한다. 투표는 1차와 2차로 나눠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현대차 이벤트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최종 선정한 우수작은 서울 명동 일대 대형 옥외 광고로 게시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으로 넥쏘가 가진 친환경성과 매력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