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13~14일 전국 21개 전시장서 열려
-브랜드 전 라인업 시승 등 세션 마련
BYD코리아가 오는 13일, 14일 양일간 전국 21개 전시장에서 소비자 체험 행사 ‘BYD 브리즈 커피 로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전시장을 방문한 소비자는 커피와 케이터링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또 아토 3, 씰, 씨라이언 7 등 3종의 BYD 라인업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시승 기회를 가질 수 있다. 특히, 지난 10일 출고를 시작한 도심형 중형 전기 SUV 씨라이언 7에 대한 제품 소개 등 미니 출시 이벤트 세션을 비롯해 이후 직접 주행해볼 수 있는 시승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세션 참가자들에게는 전기차 체험 기회에 더해 일상 속에서 브랜드와 함께 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씨라이언 7의 미니 출시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테라로사 드립백 세트를, 시승까지 완료하면 머그컵을 함께 증정한다.
또 행사 기간 중 아토 3 혹은 씰을 계약하고 9월 내에 출고하면 핸드드립 & 원두 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씨라이언 7을 계약하고 9월 내 출고하면 핸드드립 & 원두세트 또는 씨라이언 7 웰컴 패키지 중 한 가지 증정품을 선택할 수 있다.
반면, 스타필드마켓 일산 전시장(시티몰 콘셉트) 등 일부 전시장에서는 특성에 따라 개별 세션이 축소 운영할 수 있다.
조인철 BYD코리아 대표는 “주요 도시 21개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BYD 브리즈 커피 로드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브랜드의 매력을 마음껏 느껴 보실 수 있도록 기획한 행사”라며 “더욱 쉽고 편하게 전기차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