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진행
-테크놀로지 중심의 차별화된 마케팅
한국타이어가 지난 9월13일부터 14일까지 인천 영종도 소재 자동차 복합 문화 공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벤투스 슈퍼 스포츠 익스피리언스 데이’를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슈퍼 스포츠 올시즌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 AS’를 포함해 올해 3월 출시한 초고성능 익스트림 슈퍼 스포츠 타이어 ‘벤투스 에보 Z’ 등 플래그십 타이어 브랜드 ‘벤투스’의 슈퍼 스포츠 라인업을 중심으로 열렸다. 기술력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국내 소비자와의 소통 접점을 확대하고자 마련했다.
행사 첫날에는 올해 3월 선발된 ‘익스피리언스 크루’와 자동차 전문 인플루언서 등 36명을 대상으로 시승 행사를 진행했다. ‘벤투스 슈퍼 스포츠 올시즌’ 및 ‘벤투스 익스트림 슈퍼 스포츠’ 제품을 장착한 BMW 고성능 시승 차를 활용해 트랙 주행, 짐카나, 드리프트 교육, M-택시, 경쟁사 동급 제품 비교 테스트 세션 등 다양한 시승 체험을 제공했다.
둘째 날에는 핵심 비즈니스 파트너와의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하는 자리를 가졌다. 국내 주요 딜러사 관계자 36명과 가족들을 초청해 초고성능 타이어 기술력에 대한 직∙간접 체험 기회를 제공했따. 핵심 파트너와의 소통 접점을 강화하는 동시에 가족들에게는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제공했다.
이용관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글로벌 초고성능 타이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벤투스’ 브랜드의 혁신 테크놀로지를 국내 소비자 및 핵심 파트너들에게 증명한 매우 뜻깊은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테크놀로지 중심의 차별화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가며 통합 브랜드 한국의 프리미엄 위상 강화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