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채로운 영상 및 프로모션 선봬
그린카의 카셰어링 서비스 ‘롯데렌터카 G car’ 가 9월을 맞아 새로운 패밀리 캠페인 ‘마음을 이어주는 가장 G적인 방법’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뜨거운 여름이 지나고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야외활동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해 준비했다. 영상은 ‘가족여행 프로젝트’ 편과 ‘아빠의 묘책’ 편으로 구성했다.
‘가족여행 프로젝트’ 편에서는 KTX역에 도착한 가족들이 롯데렌터카 G car 회원인 20대 아들과 딸 덕분에 차를 이용해 평화롭고 편안하게 여행을 떠나는 모습을 보여준다. ‘아빠의 묘책’ 편은 지난 가족여행에서 20대 아들과 딸을 통해 롯데렌터카 G car를 알게 된 아빠가 딸과의 한 대 뿐인 자가용 이용 경쟁을 멈추고 G car를 따로 또 같이 이용하면서 가족의 사랑을 지켜내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회사는 패밀리 캠페인 영상 공개에 맞춰 참여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월30일까지 캐릭터를 이용해서 나만의 가족여행 사진을 만들어 공유하는 ‘가족사진 스냅샷 꾸미기’ 이벤트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캐릭터와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해 가족여행 컨셉의 스냅샷을 만든 뒤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가족여행은Gcar’ ‘#Gcar’ #가족여행’ 등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끝이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롯데렌터카 G car 4시간 무료 이용권을 같이 제공한다. 또 오는 10월1일부터는 캠페인의 후속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소비자에게 브랜드 경험을 전달하고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렌터카 G car 관계자는 “2030 젊은 세대를 포함한 전 세대의 가족 구성원 모두가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더욱 의미 있게 기록할 수 있도록 9월 패밀리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안전하고 즐겁게 여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브리지스톤코리아, 신탄진 휴게소서 타이어 무상 점검 제공
한온시스템, R744 전동컴프레서 누적 100만대 돌파
BMW모토라드, ‘GS 트로피 2026’ 한국 대표팀 선발전 가진다
폴스타코리아, '2025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