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출시 전 차종 직접 경험 가능
-방문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마련해
BYD코리아가 오는 28일까지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BYD 테크 라운지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11일 인도를 시작한 씨라이언7을 비롯해 아토3, 씰 등 BYD코리아가 출시한 모든 차종을 만나볼 수 있다.
방문객들은 팝업스토어 방문을 통해 시승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시승을 마친 후에는 IFC몰 내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BYD 시그니처 메뉴 쿠폰이 제공되며 현장에서 정보를 작성해 작성해 제출하면 BYD 우산, 리유저블백, 스티커, 캐릭터 인형 등 다양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씨라이언7 인도 개시를 기념한 이벤트 ‘바다사자(Sealion) 인형 뽑기’ 미니 게임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씨라이언 7과 함께 찍힌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도 제공한다. 기존 BYD 보유자가 현장에서 차를 인증하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도 제공한다.
조인철 BYD코리아 승용 부문 대표는 “국내 소비자분들의 관심 덕분에 올해 초 선보였던 3종의 차를 무사히 출시할 수 있었다”며 “지금까지는 신차 출시와 라인업 확대에 주력해왔다면 이제는 한 분 한 분이 BYD와 함께하는 여정을 더 편리하고 즐겁게 체감하실 수 있도록 경험 강화에 집중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