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본질 담은 투아렉 오너 화보 공개

입력 2025년11월05일 09시30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다양한 분야의 오피니언 리더 6명
 -기술, 신뢰로 갖춘 투아렉 조명

 

 폭스바겐코리아가 플래그십 SUV 투아렉 오너의 라이프스타일 스토리와 철학을 담은 ‘The Essence of Hidden Luxury’ 화보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10월 시작한 ‘투아렉 오너 클럽’은 오너와 함께 소통하고 교류하는 라이프스타일 커뮤니티 활동이다. 변호사, 마케팅 전문가, 신경외과 전문의, 기업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기준으로 리더의 삶을 살아가는 여섯 명의 오너들로 구성했다.

 

 오너 클럽의 첫번째 활동인 이번 화보는 ‘보여지는 화려함보다 본질의 깊이를 중시한다’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한다. 투아렉의 품격이 오너들의 삶의 태도와 맞닿아 있음을 담아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오너들은 입을 모아 “투아렉은 단순한 이동 수단이 아니라 자신이 지향하는 삶의 태도를 드러내는 차”라고 투아렉의 가치를 설명한다. 이들은 실질적 가치를 중시하며 강력한 퍼포먼스를 비롯해 악천후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안정감, 에어 서스펜션과 다양한 주행 모드, 정교한 시스템이 만들어내는 기술적 완성도와 깊이가 진정한 럭셔리의 본질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투아렉 오너 클럽’ 멤버들은 프로 골퍼와 함께하는 필드 레슨, 오너들과의 친선 라운딩 활동 등 투아렉과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투아렉 오너 클럽의 출범은 투아렉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분들과 한층 더 긴밀히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이정표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오너들이 차에 대한 애정과 경험을 많은 사람에게 공유하고 브랜드와의 교감을 더욱 깊게 이어가며 가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투아렉 오너 화보와 인터뷰 기사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블로그, 인스타그램과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스타일조선 11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