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한국사업장,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 출시

입력 2026년02월05일 08시22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추가로 선택형 디자인 패키지 제공
 -‘필 더 블랙’ 러닝 챌린지 진행

 

 GM한국사업장이 2026년형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라인업에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새 에디션은 프리미어 트림을 기반으로 구성되는 선택형 디자인 패키지다. 차체 곳곳을 글로스 블랙 중심의 디테일로 정교하게 통일해 ‘미드나잇’ 특유의 깊고 정제된 분위기를 구현했다. 전면의 글로스 블랙 그릴 바와 블랙 보타이 엠블럼은 강렬한 존재감을 강조한다.

 

 18인치 글로스 블랙 휠과 센터캡은 차체 하부에 안정적인 무게감을 더한다. 여기에 블랙 로워 범퍼와 블랙 레터링, 블랙 아웃사이드 미러와 블랙 루프랙까지 조화를 이루며 차체 전체를 하나의 완성도 높은 블랙 실루엣으로 마감했다.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지속적으로 컬러를 통해 소비자 취향과 스타일을 세밀하게 반영해 왔다. ‘피스타치오 카키’, ‘모카치노 베이지’ 등 감각적인 색상 구성을 통해 선택의 폭을 꾸준히 넓혀 왔다.

 

 이번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은 클래식한 블랙에 ‘미드나잇’의 깊이감과 정제된 분위기를 더했다. 기존의 밝고 부드러운 뉴트럴 톤부터 강렬하고 존재감 있는 블랙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디자인 선택지를 완성했다. 

 

 트레일블레이저는 주행 환경에 따라 전륜구동과 사륜구동을 선택할 수 있는 스위처블 AWD 시스템을 지원한다. 11인치 컬러 터치스크린과 무선 폰 프로젝션, 온스타, 2열 열선 시트 등 주요 편의 품목을 전 트림에 기본 적용해 일상 주행 전반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미드나잇 에디션은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차선 변경 및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으로 구성한 드라이브 어시스트 패키지가 기본이다. 가격은 2,905만 원으로 2월2일부터 전국 쉐보레 전시장을 통해 판매 중에 있다.

 

 한편, 회사는 차 시승과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트레일블레이저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먼저,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의 깊어진 디자인과 안정적인 주행 감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트레일블레이저 미드나잇 블랙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2월28일까지 시승을 신청한 뒤 3월7일까지 지정 전시장에서 시승을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시승 완료 소비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갤럭시 Z 폴드 7, 소니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스탠리 텀블러 등 미드나잇 블랙 테마의 경품을 제공한다. 또 미드나잇 블랙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러닝 플랫폼 런데이와 협업한 ‘필 더 블랙 런 챌린지’를 진행한다. 해당 챌린지는 런데이 앱을 사용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참여형 러닝 미션이다.

 

 사전 신청은 2월5일부터 11일까지 런데이 앱에서 진행한다. 미션 참여 기간은 2월12일부터 25일까지이며 3㎞ 완주 미션 수행과 함께 러닝 중 촬영된 블랙 컬러 테마의 인증 사진을 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보너스 미션으로는 쉐보레 로고 형태의 ‘보타이 맵아트’를 더해 참여 재미를 높였다.

 

 러닝 미션 완료자에게는 완주 인증서가 발급되며 2월13일부터 28일까지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해 완주 인증서를 제출하면 트랙스 또는 트레일블레이저 구매 시 10만 원 할인 혜택(선착순 100명 한정)을 제공한다.

 

 또 SNS 인증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새티스파이 러닝 야광 조끼, 살로몬 러닝 자켓, 요헤미티 에너지 젤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보타이 맵아트 보너스 미션까지 모두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온(ON) 러닝 라이트웨이트 캡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