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 펀 라인업 구매·전시이벤트 마련해
혼다코리아가 10월까지 스몰 펀 모터사이클 보유자 및 신규 구매자를 대상으로 “Let’s Ride, Just Style!(달려! 내 스타일대로)”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혼다의 스몰 펀 라인업은 수동변속기를 탑재한 125㏄ 이하 모터사이클이다. 슈퍼커브, C125, CT125(헌터커브), 몽키125, ST125(닥스), MSX 그롬 등 선택지는 6종에 달한다. 캠페인은 전국 혼다 스몰 펀 전시 이벤트, 몽키125 오너 초청 이벤트인 몽키 어택, 슈퍼커브 구입 인증 이벤트 등 으로 구성했다.
전시 이벤트는 30일부터 주말간 총 3회차를 실시한다. 1회차는 구로구 카페 9로평상, 2회차는 대전 카페 N&D, 3회차는 부사ㄴ 카페 오르디에서 진행한다. 전시 현장을 방문해 SNS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소비자 중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슈퍼커브를 1대씩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혼다 스몰 펀 모델 계약 및 구매 사에는 2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8월~10월 내 전국 혼다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와 판매점에서 스몰 펀 모델을 구매하면 2종 소형(원동기) 면허 취득 비용 또는 혼다 에듀케이션 센터 비기너 매뉴얼 코스 수강료 중 한 가지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선착순 마감).
혼다코리아 이지홍 대표는 “혼다의 스몰 펀 라인업은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라이더의 개성과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하는 일상 속의 동반자와 같은 모터사이클이다”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혼다 스몰 펀 제품들을 경험하고 향유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