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 속도 개선하고 피드백 반영해
-정비 예약 또는 전화상담자에 경품
폭스바겐코리아가 마이 폭스바겐 앱 리뉴얼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그간의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앱의 전반적인 속도 개선과 최신 앱 UI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업그레이드로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원하는 바로가기 메뉴를 직접 편집할 수 있는 개인화 기능이 추가됐으며 전기차 경고등 안내 페이지 및 전화 상담 예약 기능을 새롭게 제공해 편의성이 한층 높아졌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앱 리뉴얼을 기념하여 9월 11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으로 소모품 정비 예약 또는 전화 상담을 신청하고 11월 14일까지 서비스센터에 차 입고를 완료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16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말에 개별 공지되며 경품은 갤럭시Z 폴드7(1명), 다이슨 공기청정기(2명), 에어팟 맥스(3명), 버츄어 플러스 화이트 & 커피 패키지(10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1,000명)이다.
한편, 마이 폭스바겐 앱은 폭스바겐 소유자들을 위한 다기능 모바일 앱으로 쉽고 빠른 온라인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고 정비 이력, 보증 만료일, 서비스 쿠폰 등 차량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