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 기준 최대 25% 할인
 
 티웨이항공이 2026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내년 3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할인은 한국 출발 편도와 왕복 항공권 모두에 적용되며, 국내선은 일반 운임 기준 25%, 국제선은 노선 및 운임 유형에 따라 최대 10%까지 가능하다. 국제선의 경우 이벤트·스마트·일반·비즈니스 운임 등 대부분의 운임 유형에 할인이 적용된다.
 
 수험생 할인은 한국 국적이면서 국내 대학에 진학 예정인 2026학년도 수험생 본인과 동반인 1인까지 함께 적용된다. 노선별 할인율은 국내선 25%, 미주·대양주·중앙아시아 10%, 중화권 7%, 유럽·일본·동남아 5%다. 탑승 가능 기간은 11월 14일부터 내년 2월 22일까지다. 
 
 편도 및 왕복 항공권 예약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탑승자 정보 입력에서 개인 신분 할인 '수험생 본인 최대 25% 할인' 또는 ‘수험생 동반 1인 최대 25% 할인’을 선택하면 적용되며 출발 당일 공항 카운터에서 수험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2026년 수능 수험표, 2026년 대입 원서 접수증, 2026년 대입 지원서(수시 포함) 중 한 가지 서류 원본을 반드시 제시해야 한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수험생 여러분의 그간의 노력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올해는 할인 범위를 더욱 확대해 혜택을 준비했다”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여행이 기분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안전 운항과 함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