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및 잠재 소비자 대상 진행
-큰 관심 속 성황리 마무리
HS효성더클래스가 지난 25일부터 3일간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 진행한 크리스티 뉴욕 20세기 이브닝 세일 하이라이트 전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자 메르데세스-마이바흐’ 멤버십인 ‘마스테리아 클럽’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했다. 행사를 통해 ‘크리스티 뉴욕 20세기 이브닝 세일’에 출품이 예정돼 있는 작품을 전시해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쉽게 접할 수 없는 기회였던 만큼 수준 높은 전시로 호평을 이끌어냈다.
이번 전시회를 방문한 소비자들에게는 작품 감상뿐 아니라 세계 최초의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전용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인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 및 시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졌다.
HS효성더클래스는 이번 전시를 계기로 ‘마스테리아 클럽’ 멤버십 회원들에게 브랜드 가치에 걸맞은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남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마이바흐 브랜드센터 서울에서 이번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다른 곳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HS효성더클래스만의 희소성 높은 럭셔리 경험으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