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르노 K-트립 시즌2’ 열어

입력 2025년12월16일 09시18분 박홍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르노 차와 전국의 여행 명소를 담으세요"
 -우수작 선정해 경품 전달 예정

 

 르노코리아가 오는 31일까지 대한민국 곳곳의 겨울 풍경 명소를 공유하는 ‘르노 K-트립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르노 K-트립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소비자는 전국의 겨울 명소에서 르노 차와 함께 찍은 사진을 #르노케이트립 또는 #Renaultktrip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하면 된다. 

 

 이후 르노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여름에도 경기도 내 여행 명소에서 르노 차와 함께 여름 풍경을 담은 소비자들의 사진을 공유하는 ‘르노 K-트립’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르노 K-트립 시즌2 이벤트 참가자 중 1등을 선정해 200만원 상당의 하나투어 여행상품권을 증정하고 2등에게는 소피텔 앰배서더 프레스티지 스위트 숙박권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르노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차 구매자에게 매주 다른 특별 선물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12월15일부터 21일 기간 중 차를 구매한 소비자의 경우 5명을 추첨해 반얀트리호텔 스파 바우처를 제공한다. 재구매 소비자는 같은 기간 중 2명에게 삿포로 2인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12월 말까지 전국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해 차를 시승한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로장주 미니 패딩 가방, 로장주 미니 우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단, 전시장 상황에 따라 일부 경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개별소비세 인하 혜택이 마지막으로 적용되는 12월 제품별로 최대 160만 원의 ‘개별소비세 더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그랑 콜레오스 구매자는 파워트레인에 상관없이 생산 월에 따라 110~160만 원의 개별소비세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 2.0 터보 에스카파드 루프박스 제품 구매자는 최대 540만 원의 혜택이 주어진다. 쿠페형 SUV 아르카나 역시 파워트레인에 따라 40만~90만 원, 1.6 GTe은 최대 370만 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