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객 대상 경품 제공
HS효성더클래스가 청주 오송 서비스센터와 방배 서비스센터 오픈 1주년을 맞아 감사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회사 측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상 수리를 진행한 소비자와 물론 첫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한다.
청주 오송 서비스센터에서는 2월 3일부터 3월 7일까지 유상 수리 진행자를 대상으로 벤츠 곰돌이 키링(20만원 이상), 벤츠 스틸 텀블러(50만원 이상), 벤츠 쇼퍼백(100만원 이상), 벤츠 CL LITE 보스턴 백(300만원 이상)을 증정한다. 또한 센터를 처음 찾는 경우 주차 번호판을 웰컴 기프트로 제공한다.
방배 서비스센터는 2월 19일부터 3월 21일까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유상 수리 금액에 따라 HS효성더클래스 우산(20만원 이상), 벤츠 소화기 및 파우치(50만원 이상), 벤츠 쇼퍼백(100만원 이상), 벤츠 TRUE LITE 보스턴 백(300만원 이상)을 증정하며 첫 방문객에게는 캘린더 및 다이어리 세트를 제공한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이번 감사 이벤트는 청주 오송 및 방배 서비스센터의 오픈 1주년을 기념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압도적인 만족을 위해 각 서비스센터를 거점으로 HS효성더클래스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