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기간 구매시 주유권 증정
-6월 30일까지 진행
콘티넨탈이 SUV 오너를 대상으로 콘티넨탈 타이어 SUV 프로모션을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콘티넨탈 타이어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은 주유권을 증정받는다. 대상 차는 모든 종류의 SUV이며 행사 기간 동안 콘티넨탈 타이어 구매 후 ‘마이콘티넨탈’ 앱에 등록해 참여할 수 있다. 타이어 4본 구매 시 GS칼텍스 주유권 5만원권, 2본 구매 시 GS칼텍스 주유권 2만원권이 각각 제공된다.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마이콘티넨탈’ 앱에 가입해 차종 정보를 입력하고, 앱에 등록된 공식 대리점에서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한 뒤 해당 제품을 앱에 등록하면 된다. 참여 시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해야 하며, 주유권은 제품 등록 시기에 따라 휴대폰 문자로 발송된다.
니코 키리아조폴로스 콘티넨탈타이어코리아 교체타이어 총괄 본부장은 “SUV를 운전하는 소비자들이 올여름 콘티넨탈의 고품질 타이어와 함께 보다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제품과 풍성한 혜택을 함께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콘티넨탈은 보다 간편하게 제품을 등록하고 타이어 무상보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이콘티넨탈 앱을 운영하고 있다. 앱에서 타이어 정품 등록을 할 수 있으며 2본 이상 등록 시 자동으로 무상 보증 프로그램에 가입된다. 이에 따라 구매 1년 이내, 또는 주행거리 1만㎞ 이하 조건에서 타이어가 손상될 시 2본당 1본에 한해 무상으로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