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자동차용 보조배터리 무상 점검 진행

입력 2025년12월16일 09시43분 김성환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아이볼트 ‘BAB-120Q’, ‘BAB-115Q’ 대상
 -충전 상태·전류 안정성 등 진단 

 

 팅크웨어가 업계 최초로 겨울철 보조배터리 성능 저하를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아이나비 보조배터리 무상 점검 캠페인’을 오는 16일부터 2026년 1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아이볼트 ‘BAB-120Q’, BAB-115Q’ 보조배터리 사용자가 대상이다. 겨울철 온도 변화에 따른 보조베터리 성능과 안전 문제를 예방하기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해당 캠페인은 보조배터리의 전원 상태 및 연결 점검, 충전 상태 점검, 펌웨어 버전 확인 및 업데이트 등 보조배터리 전반을 한 번에 확인하는 올인원 진단 서비스로 구성했다. 특히, 주행 및 주차 환경에서 안정적 전원을 유지하도록 전반적 상태를 세밀하게 체크해 겨울철 전원 관련 이슈를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점검 서비스는 전국 7개 아이나비 서비스센터와 7개의 서비스 지정점 등 총 14개 거점에서 제공되며 예약 없이 방문 접수만으로 이용 가능하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겨울철은 보조배터리 성능이 크게 변할 수 있는 시기이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차를 이용할 수 있도록 무상 점검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아이나비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 경험을 꾸준히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