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서리 등 라이프스타일 제품 판매
BMW그룹코리아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해 BMW와 미니(MINI) 브랜드 라이프스타일 및 오리지널 액세서리 판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두 브랜드의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자동차용 액세서리부터 패션 의류와 여행용 가방, 미니어처, 레고, 자전거와 킥보드, 어린이를 위한 베이비 레이서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에 입점하는 라이프스타일 및 액세서리는 키즈 모빌리티, 미니어처, 가방 및 캐리어, 우산, 골프 용품, 차 액세서리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카테고리 탭 내 ‘레저/스포츠’의 ‘글로벌 브랜드 본사’ 영역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신발, 의류를 비롯한 인기 상품과 ‘BMW 아트 카 캡슐 컬렉션’ 등 특별 상품도 순차적으로 도입해 품목을 더욱 확대될 예정이다.
BMW그룹코리아는 이번 선물하기 신규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 채널 및 접점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 오너는 물론 일반 소비자까지 폭넓은 고객층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BMW 및 미니의 라이프스타일 및 액세서리를 경험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한편, BMW그룹코리아는 이번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5일부터 28일까지 판매 제품을 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프 제품군의 경우 최대 20%를 할인한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